신제품(NEP) 인증 획득 > 보도자료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

 
뉴스
 
- 보도자료
- 공지사항
 

HOME  >  뉴스  >  보도자료
 

 제목 : 신제품(NEP) 인증 획득 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:관리자 작성일 :09-08-25 15:03 조회 : 2,479회    댓글 : 0건 

▲ 케이엠씨의 김헌정 전무(왼쪽)가 NEP 인증서를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.

 

 

밸브 전문 메이커인 케이엠씨(대표 정창무)가 지난달 25일 지식경제부 기표원으로부터 ‘파이프 성형 이중배관 단열 볼 밸브 조립체’에 대해 신제품(NEP) 인증을 획득했다.

이번에 NEP를 인증 받은 제품은 지역난방 열배관에 사용하는 이중배관용 단열 볼 밸브 조립체(Twin Ball Valve)로서 파이프 성형 볼 밸브로 제작, 이중 파이프를 하나의 HDPE 케이싱에 내장해 밸브와 외부 배관 연결용 파이프 벤딩 기술 등을 조합한 국내 최초의 개발품이다. 따라서 에너지 절감은 물론 설치비용 절감 등 경제적, 기술적 파급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.

케이엠씨의 이운규 기술이사는 “NEP 인증 획득으로 경제성 있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”며 앞으로 정부 공공기관의 의무구매 및 자금지원, 홍보 등의 혜택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.

케이엠씨주식회사는 지난해 최대 48인치 600파운드 초대형 가스용 볼 밸브를 제작, 중동지역에 수출한바 있으며 최근에는 이란 가스공사로부터 API 6D 30인치 600파운드 몸체 용접(Fully Welded Body) 사양의 볼 밸브를 수주 받아 제작 중에 있는 등 해외 가스용 볼 밸브 입찰에도 적극 참여해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.

 

 

게시물 검색
 
 
 
KMC(주).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흑석로 89.   Tel : 031)881-2013 . Fax : 031)881-2014 . Mail : kmc@kmcvalve.co.kr.
Copyright 2007© KMC(주). All rights reserved.